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 시대의 라이언(LIONS OF OUR TIME)

푸조 모토사이클의 새얼굴
푸조 모터사이클이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하였습니다.

푸조의 새로운 로고, 사자 모양의 엠블럼을 소개합니다.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는 새로운 아이덴티티

푸조 모토사이클의 이름이 반환된 후 3년, 새 로고는 브랜드 발전의 새로운 단계 전환을 의미합니다.

새 아이덴티티는 브랜드의 역사와 오늘날의 푸조와의 연결고리가 되어 푸조의 미래의 비전을 제시할것입니다.

소속감과 인정의 상징인 로고는 브랜드의 명성, 보증, 장수 및 유산을 나타냅니다.

이는 또한 푸조 브랜드가 스타일, 노하우 및 생활 방식에 대한 프랑스 고유의 아이디어를 수출하여 새로운 시장을 정복하고 국제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는 분명한 신호이기도 합니다. 푸조와 푸조 모토사이클은 역사의 새로운 장을 시작할것입니다.

도시 생활 이동성에서의 변화를 반영

오늘날 푸조 모토사이클의 최우선은 모든 사람의 요구를 충족하고, 모든 제약적 조건에 적합한 다양한 차량을 제공함으로써

라이프스타일을 제대로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2020년과 마찬가지로 2021년에도 푸조 모토사이클은 ‘Stay Safe, Stay Free’ 캠페인을 통해 거리두기 안전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2륜 및 3륜 차량을 이용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것보다 사회적 거리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밀집되는 것을 줄여 지역 사회를 더 안전하게 만드는데 기여합니다.

사람들이 스쿠터로 이동하면 마을과 도시, 그 지역을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Peugeot Motocycles 브랜드는 스스로를 재창조하고 새로운 시대를 다시금 초월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