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ELLAN CELLO 마젤란 첼로
트라이앵글은 프랑스의 스피커 업체로, 포컬이나 카바세 등의 회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하이엔드 스피커 제작사이다. 실제 프랑스에서 포컬을 뛰어 넘어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프랑스 최고의 스피커 업체이며,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40여 개 국에 수출하고 있다. 마젤란 첼로는 음의 가장 섬세한 디테일을 향상시키는 마그네슘 합금의 차세대 돔을 특징으로 한다. 중역 주파수 범위에 특화되어 있는 트라이앵글은 다이어프램과 작은 플리츠 서스펜션이 있는 16cm 드라이버로 전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보컬 레지스터를 매우 중립적으로 재현한다. 항공우주 산업에서 개발한 샌드위치 기술은 두 개의 베이스 드라이버가 매우 가볍고 동시에 매우 견고하다는 것을 보장해준다. 청취 시 음악 유형에 관계없이 웅장한 스케일로 전달되며 결코 피로함을 주지 않는다. 높은 볼륨에서도 완벽하고 편안하게 시청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라 볼 수 있다. 트위터는 정확한 사운드 재생을 보장하면서 매우 부드럽고 유동적인 음악 품질을 제공해 준다.
SIGNATURE DELTA 시그니처 델타
트라이앵글에서도 고가의 하이엔드 제품이 있지만, 델타 정도의 제품을 스피커의 종착에 가깝다고 보는 것 같다. 델타는 프랑스 대표 주자의 간판 하이엔드라고 봐도 별로 틀림은 없을 터이다.
이 델타 스피커는 트라이앵글의 시그너처 시리즈로, 3웨이 플로어 스탠딩 스피커다. 그릴 없이 전면에서 보면 위압감을 느낄 정도인데, 전문 스피커 제조사이기 때문에 아낌없이 유닛을 투입했다는 생각이 든다. 델타는 자연스럽고 섬세하면서도 어디까지나 중용에 가까운 소리가 특징이다. 밸런스감이 훌륭하면서 편안하고 세밀하기 짝이 없다. 당당한 음장감, 저역의 정확함도 두드러진다. 혼탁이나 컬러링은 물론 없다. 사용해 가면서 여러 가지 소리를 구사해 볼 수 있는 가치가 충분히 있는 제품이다. 결국, 스피커로서의 잠재력을 무궁하게 내포하고 있는 제품으로 평가된다.
7인의 부활 X 트라이앵글
많은 시청 바랍니다!